AreaMatsushima Bay

AreaSendai

미야기로의 첫 방문

미야기 중심부를 둘러보는 2일간의 하이라이트 일정

이 일정은 처음 일본에 방문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미야기 중심부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명소에 방문합니다. 일본 3대 절경 중 하나인 마쓰시마, 일본 내에서도 스시로 유명한 시오가마, 그리고 센다이의 위대한 무사인 다테 마사무네와 관련된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 Start
  • 11일차, 8:15 센다이역 출발

오전 일찍 신칸센을 타면 도쿄에서 출발하더라도 8시 15분 출발시간에 맞출 수가 있습니다.
    Train40분

28:55 마쓰시마카이간역 도착

오늘의 목적지인 마쓰시마에 도착했습니다. 여정에 많은 일정이 있지만 걱정마세요. 마쓰시마의 주요 관광지는 모두 서로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모든 명소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Walk6분

3마쓰시마의 기원을 탐험하다.

마쓰시마가 시작된 섬을 탐험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하십시오. 승려 겐부츠 쇼닌은 약 1000년 전에 오시마에 살면서 영적 수행을 하며 살고 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에게 비행 능력과 같은 마력이 있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소식을 듣고 1119년 도바 천황은 그에게 1,000그루의 어린 소나무를 선물로 보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것이 "마쓰시마"(문자대로 해석하면 "소나무 섬")의 기원입니다.
    Walk10분

410:00~10:50 물 위에서 마쓰시마만을 구경하다

수백개의 작은 소나무로 덮인 마쓰시마만은 일본의 3대 절경 중 하나입니다. 예약이 필요 없어 편리한 관광 크루즈를 이용하면 해안에서 더 많은 절경들을 볼 수 있습니다.

5섬 사찰 고다이도

고다이도 사찰은 만의 상징적인 섬 중 한 곳에 지어진 기도원이자 마쓰시마에서 가장 유명한 인공 건축물입니다.
    Taxi4분

6사이교 모도시노마쓰 공원에서 경치 감상하기

지상에서 마쓰시마만을 보았으니 이제 언덕 위에 위치한 사이교 모도시노마쓰 공원으로 올라가 경치를 감상해 보세요. 외관이 멋지고 맛있는 음식을 파는 공원 카페는 공원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다이도 주변이나 유람선 부두 주변에 택시가 보이지 않으면 마쓰시마카이간역까지 걸어가면 택시 승강장이 있습니다.

7전망과 함께하는 점심

사이교 모도시노마쓰 공원의 카페 르 로망은 마쓰시마에서 한끼 식사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며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점심은 11:00부터 15:00까지 제공되며 디저트도 맛있습니다. 카페에서 제공하는 프랑스 풍의 과자는 너무 맛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Walk20분

8엔츠인 사찰의 아름다운 정원과 흥미로운 역사

경치 좋은 마쓰시마만 전망을 감상했으므로 이제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두 사찰을 방문하여 마쓰시마의 영적 유산에 푹 빠져보세요. 첫 번째는 교토의 정원과 견줄 만큼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절인 엔츠인입니다.

9우데넨주 염주 팔찌 만들기

엔츠인 사찰 본관 옆에서는 방문객에게 친숙한 우데넨주 염주 팔찌 만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구슬의 색상과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하면 사원 직원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구슬을 꿰는 방법을 알려주고 선택한 구슬의 의미를 설명해줍니다.

10즈이간지 사찰

엔츠인 사찰 옆에 있는 즈이간지는 도호쿠 지방에서 가장 유명한 사찰 중 하나이며 본관은 국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화려한 벽화와 외부의 명상 동굴은 즈이간지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Walk5분

11칸란테이에서 차 & 과자 먹기

한때 사무라이 수장인 다테 마사무네가 고위 방문객을 접대하기 위해 소유했던 찻집으로 추정되는 칸란테이에서 오후에 말차와 일본 과자를 먹으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2마쓰시마 기념품 쇼핑

하루의 관광이 끝나면 시간을 내어 거리에 늘어선 기념품 가게에 방문해보세요. 기념품으로 추천하는 것은 20세대 이상에 걸쳐 내려온 고렌 스님의 조리법으로 만든 마쓰시마 고렌 전병입니다.
    Walk17분

13마쓰시마 온천에서 숙박

천연 온천탕에서 휴식을 취하고 마쓰시마 연안의 호텔에서 맛있는 요리를 즐겨보세요. 고마쓰칸 고후테이(Komatsukan Kofutei)와 마쓰시마 온천 이치노보와 같은 일부 객실에는 만을 바라보는 노천탕이 있어 달빛에 반짝이는 머나먼 파도를 바라보며 몸을 담글 수 있습니다.
    Walk12분

142일차, 7:16 다카기마치역 출발

시오가마 수산시장은 기차로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참치 경매를 보기 위해 제시간에 도착하려면 7시 16분 기차를 타야 합니다.
    Train10분

157:26 히가시-시오가마역 도착

Walk12분

168:00 시오가마 수산시장 참치 경매 구경

시오가마항은 일본 최대의 참치 어획량을 자랑하는 항구입니다. 참치와 해산물 경매를 2층 전망대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고 예약이나 줄을 설 필요가 없습니다.
    Walk32분

17도호쿠에서 가장 중요한 신사를 방문하십시오

시오가마 신사는 도호쿠 지방에서 가장 중요한 신사로 가파른 돌계단이 인상적입니다. 800년경에 창건되었으며, 14개의 신사 건물이 국가 중요 문화재로 지정되었습니다.
    Walk3분

1811:00 우라카스미에서 양조장 견학 & 시음

일본에서 가장 가치 있는 사케 브랜드 중 한 곳인 우라카스미 양조장을 둘러보세요. 마지막에 시음 카운터에 들러 제품을 시음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19일본의 스시 수도에서 점심 식사

시오가마는 일본 전국에서 1인당 스시 가게 수가 가장 많은 "일본 스시의 수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내의 많은 스시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점심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스시를 즐겨보세요. 아마도 오늘 아침 경매에서 본 바로 그 생선으로 만든 것일 수도 있습니다!

2013:07 혼-시오가마역 출발

일본 최고의 해산물과 사케로 배를 채우고 센다이로 향하여 이 지역의 사무라이 역사에 대해 조금 알아볼 시간입니다.
    Train28분

2113:35 센다이역 도착

2213:45 루플 센다이 버스 탑승

루플 센다이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영어 친화적인 버스 서비스로 센다이 중심부 주변의 주요 관광지에 정차하는 노선입니다. 루플의 1일 패스는 630엔으로 비슷한 관광 루트를 염두해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편리하고 저렴한 옵션입니다.
    Bus13분

2313:58 즈이호덴 영묘 도착

즈이호덴 영묘는 센다이의 창시자이자 일본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무장 중 한 명인 다테 마사무네의 마지막 안식처입니다. 건축물과 장식은 화려하고 다채로우며, 원래 건축 당시의 묘소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2414:58 즈이호덴 출발

다시 루플 센다이 버스를 타고 아오바 성터로 향합니다.
    Bus10분

2515:08 아오바 성터 도착

다테 마사무네의 성터를 방문하지 않고는 센다이 여행을 끝냈다고 할 수 없습니다. 말을 탄 마사무네의 의미 깊은 동상이 아오바 성터에 있으며, 또한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도시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2615:53 센다이 성 출발

이번에는 루플 센다이 버스를 타고 센다이 시내로 이동합니다.
    Bus29분

2716:22 센다이 미디어테크 도착

이 놀라운 건축물 옆에도 루플 센다이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외부에서 지나가면서 감상하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내부도 둘러보세요.

28조젠지도리 산책과 쇼핑

센다이 미디어테크는 저녁 식사를 하러 가는 길인 조젠지도리 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은 문화의 중심지이자 센다이 시내의 자부심이며 산책하기에 아주 좋은 거리입니다.

29센다이 시내에서 저녁 식사

수도의 중심부에서의 저녁 식사로 미야기 방문을 마무리하세요. 조젠지도리를 따라 산책하면서 마음에 드는 카페, 레스토랑 또는 바를 방문하거나 소박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요코초 중 한 곳으로 가보세요.